티스토리 뷰

죽맛있게먹었습니다.

본죽은 죽도 맛있지만 반찬이 유명하죠ㅋㅋㅋㅋ이번에 임플란트하고 죽을 들이마셔야하는 경우가 생겨서...다행히 친절하시게 갈아주셔서 싸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다음에는 낚지김치축먹으러갈께요

본죽은 평범한 한국의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

가끔식 죽을 먹어야할 때 찾아서 먹는 정도의 식당이지큰 의미를 부여할 수 는 없다. 맛은 무난하다.

제가 치과에 다녀와서 씹지 못하는 상황이였는죽을 또 갈아서 정성스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치과에 다녀와서 씹지 못하는 상황이였는 먼저 죽을 갈아서드릴까요? 라고 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관광객이 많고 번화장소일수록 귀찮고 손이 더 가는 일인데, 먼저 죽을 갈아 주시겠다고 해주셔서 씹지못하는 저는 너무 감사하고 아직도 기억에 남고 한국에 이런 음식점이있어서 음식점이 살아남는구나.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정성스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정보

주소

서울 명동9길 1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