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 맛있고 매장도 넓다.

일단... 토끼정은 어느 지점을 가던 맛이 항상 일정해서 좋다. 토끼정 한상(?), 명란크림우동을 시켰는데 크림우동이 정말 맛있다. 토끼정 잔칫상을 시키면 베스트 메뉴가 조금씩 나오는데 이 메뉴를 강력히 추천한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음식이 지나치게 늦게 나온다는 점...

크림카레우동 강추

비주얼보고 엄청 느끼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더군요. 전혀 안 느끼하고 깔끔하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크림보단 카레가 아주 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같이 시킨 돼지고기 요리도 먹을만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길다는게 단점이지만 어플로 예약걸어놓고 방문하니 좋더라구요.

유명해서 한번 다녀온 토끼정 :)

유명한데 예전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이제야 다녀왓네요 ~! 유명한 크림카레우동이랑 반반불고기 거기에 아사히까지 마시니 꿀맛이네요 ~!! 간이 좀 세서 맥주필수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나중에 또 방문할게요 :)

여러명 함께 식사하기 무난한 토끼정

4명이 방문해서 한상차림 시키고 추가 메뉴 몇개 더 시켜서 먹었어요, 모임하기 딱 좋으며 메뉴도 일관성있게 대부분 무난한 토끼정입니다. 양갈비도 먹어보았는데 전문점이 아닌 곳에서 먹는것 치고 기대 이상이었어요

그저그래요

인스타사진을 찍고싶은 대학생들을 위한 음식점 같은 느낌이에요. 크림우동 비쥬얼이 독특햇지만 그거 외에는 맛도 멋도 그닥 없는 곳이에요

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13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