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시간이라 좋아요

24시간이라 언제가도 먹을 수 있고 맛은 그냥 딱 보장된맛이랄까? 맛있어요 ㅎㅎ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ㅎㅎ든든하게 먹기 좋은곳

무난합니다

방이사거리 인근 깨끗하고 널찍한 설렁탕 집입니다. 겨울에.뜨끈한 설렁탕 국물에 밥말아먹으면 든든하고 속도 편해서 좋네요

설렁탕 괜찮아요

깨끗하고 널찍한 설렁탕집입니다. 설렁탕 국물이 고소하고 고기도 연해서 맛이 좋았어요. 같이 나오는 깍두기도 좋았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30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차이린-차이린-서울-강남구-중식당

 

차이린 / 차이린 / 서울 강남구 중식당

차이린 중식당 삼성중앙역 오픈키친이 멋스러운 깔끔하고 맛있는 중식당 리가 맛있는 차이린 비가 엄청나기 내리던 일요일. 사실 집 근처에 있는 혜교를 갈 예정이였는데, 혜교가 금일 하루만 쉰다는 공지를 붙이..

yogiyog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