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쪼메

맛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무난하게 라멘먹고싶을때 들리는 곳입니다. 본토맛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ㅋㅋ

보장된 맛!

체인점이라서 맛에 대한 걱정이나 두려움 없이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최고의 맛은 아니지만 평균 수준 이상의 맛을 보장하는 일본라멘집입니다.

10월15일 산쪼메 방문후기.

처음 가게에 들어갔을때 점원분들이 일본어로 맞이인사를 하는모습이 인상적이였다. 나는 쇼유라멘, 친구는 산초메라멘을 먹었다.쇼유라멘은 닭육수맛이라 맛이깔끔하고 좋았다.

맛깔스런 맛! 분위기 최고!

자기가 먹고싶은 라면 종류, 국물 등을 고를 수가 있고, 일본어를 몰라도 알기쉽게 만들어놓은 메뉴도 있고,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 맛이 좋습니다.유학시절 맛을 떠올릴 수 있는 크진 않지만 분위기 좋은 식당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3

https://bogojang.tistory.com/entry/한잔해-일식당-서울-강남구-맛집-역삼역-회식하기-좋아보이는-횟집

 

한잔해 / 일식당 / 서울 강남구 맛집 / 역삼역 회식하기 좋아보이는 횟집

한잔해 일식당 역삼역 회식하기 좋아보이는 횟집 블로그 리뷰 95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5 역삼역 회식하기 좋아보이는 횟집 / 한잔해 / 일식당 대표메뉴 세트1광어우럭 35,000원 세트2 광어우럭계절활어 45,00..

bogojan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