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만큼 훌륭했던 곳 ^^

제주도 음식점이라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기대만큼 훌륭한 곳이었어요. ^^룸 분위기도 좋고, 서빙도 조심조심 잘 해주시고,음식 맛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

비지니스 식사 때 가기 좋은...

성북동에 섭지코지가 두 개 있어요. 하나는 성북동 길 올라오는 초입에 있는 저렴한 횟집이고 다른 하나는 골목 깊숙이 있는 고급 식당이지요. 고급 식당 섭지코지는 생선회, 생선 구이, 생선 찜 모두 맛있어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고요. 우선 재료의 선도가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저는 회사 손님에게 식사대접할 때 갔습니다. 모두 만족해했어요 ^^

비싸지만 좋은곳

성북동에서 가장 유명한 일식집입니다. 어른들, 귀하신분 모시고 가기 정말 좋습니다. 단 엄청 비쌉니다. 소주 한병 8천원. ㅠㅠ. 하지만 추천합니다~

제주도의 맛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손님 접대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분위기도 정갈하고 좋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85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남산설렁탕-깊은-국물이-인상깊다-남산설렁탕-좋습니다-남산설렁탕-양이-많지는-않지만-만족스럽게-설렁

 

서울 맛집, '남산설렁탕' 깊은 국물이 인상깊다 남산설렁탕 좋습니다. 남산설렁탕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만족스럽게 설렁

깊은 국물이 인상깊다 한국의 전통음식 중 하나인 설렁탕을 맛볼 수 있는 전통깊은 식당으로 청결도는 좀 떨어지지만 깊은 국물을 맛볼수있어요 남산설렁탕 좋습니다. 남산설렁탕 좋습니다. 서울역 근처에서 근무..

travelt.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