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릉역 근처의 퓨전짬뽕집

서울 시내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곳이지만 제가 니뽕내뽕을 처음 접해 본 곳입니다. 약간 불맛이 나는 국물 베이스로 기존의 빨간 국물뿐만 아니라 하얀 국물(일뽕), 동남아식 차뽕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 맛도 조절할 수 있는데, 매운 것을 먹으면 심하게 탈나는 분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 매운맛을 주문하는 것이 오히려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덜 맵게 하도록 주문하면 약간의 맛의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녁에는 그렇게 붐비지는 않았지만, 주위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 시간대에는 줄도 약간 서야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맛 분위기 모두 짱이야!!!

강남 언덕의 복판에 뙇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다 맛잇다로제짬뽕인 로뽕과 코코넛 칩이 가득 올라있는 코코피자는 진짜 꿀맛에이드도 진하고 짱이다직원분들은 시종일관 웃으신다

독특한 짬뽕집

니뽕내뽕 선릉점입니다. 짬뽕을 퓨전으로 하는 독특한 집이네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실내 분위기구요 다양한 짬뽕메뉴 중 차뽕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짬뽕체인점

특이한 짬뽕들도 파는곳이라 가끔 방문해볼만 합니다. 백짬뽕이 맛있어요 피자도 팔고 세트메뉴도 있어요 점심먹기 좋아요

정보

주소

서울 역삼로63길 21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서대문구-맛집-작은나폴리

 

서울 서대문구 맛집 '작은나폴리'

작은나폴리 이탈리아음식 파스타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집 연남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점 입니다.^^ 방문 후기 연희동 소재 유명한 화덕 피자집 화덕피자가 꽤 괜찮습니다. 파스타도 맛나고요. 주차 시설이 없어..

emiyablo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