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반당 조용하게 밥먹기 좋은곳 추천1

간단하게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다가 들어갔는데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 놀람.조용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식당인것 같음.맛 부분에서는 내가 먹어본 카이센동 중 가장 맛있었음다음에는 연어요리를 먹어보고 싶음추천 2인이 방문하기에 좋은 음식점

최고!

요리는 입맛에 맞게 인테리어부터 가게의 특별한 일식이다!한국에서 일본 요리를 먹고 싶어 친구들~ 여기에 와요!!!!!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하고 정갈한 한그릇

일본식 덮밥을 차분한 분위기에서 음미하면서 먹기 좋은 분위기에요. 혼밥손님들을 많이 배려한듯 하네요. 음식이 너무 예쁘고 맛있었어요.

정보

가격대

US$7 - US$10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서강로9길 59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경복궁한정식-곰솔

 

'경복궁한정식', 곰솔

'경복궁한정식'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곰솔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3 퓨전이 없는 전통 한정식이 코스요리로 나옵니다.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깊고 진한 손맛을 볼 수 있어 좋아..

foodhunters.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