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게 잘먹었다 자부할 수 있는집

와이프와 마포역근처서 조금 고급스러운 식당이 없을까 하다 찾아온 집이었습니다.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 좋아 연인이나 소개팅자리에도 엄청 좋을거 같네요. 안심을 먹었는데 굽기도 적당하고 가니쉬도 굉장히 신경써서 나오더라고요. 특히 다른집이랑은 다른 특이한 소스맛이 있는데 너무 제입맛에 맛는 맛이네요. 이쁜 플레이팅은 덤입니다.T본을 추천하셨는데 안심을 맛보니 T본맛은 더욱 기대됩니다.가격은 요새 몇몇보이는 저렴한스테이크집이 아닙니다. 그대신 정말 그가격에 맞는 혹은 그이상의 품질과 서비스네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다 자부할 수 있는집

어머니와 고급스러운 식당을 가보고 싶고 인터넷 서칭하다 찾아갔습니다.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좋아 연인끼리들려도 참 좋은 레스토랑인거 같습니다.위치가 좀찾기힘들어 아직 광고가 덜된거같더라고요. A세트를시켰는데 파스타도 너무 퀄리티가좋고 T본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T본이 다른가게와 다르다해서 먹었는데 정말만족했습니다. 오랜만에 돈좀써서 맛있는거 먹으실 생각이면 참 괜찮은집인거 같습니다

고급진 레스토랑

스테이크가 정말 맛잇다고급진 분위기 또 전체적인 플라워장식으로 가든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잇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정보

주소

서울 토정로 320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종로-만족-오향족발-만족오향족발-종로관철점-서울-종로구-족발보쌈

 

종로 만족 오향족발 / 만족오향족발 종로관철점 / 서울 종로구 족발,보쌈

만족오향족발 종로관철점 족발,보쌈 유명한 명동교자와 맛있는 만족 오향족발 만족오향족발 종로관철점 평일 저녁 7시 반쯤 갔는데 대기번호 14번 20분 정도 웨이팅 있었어용 올리브영이 바로 옆에 있어서 구경하

yogiyog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