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산역 맛집 광주똑순이아구찜

광주똑순이아구찜은 오래 전부터 이 동네 맛집으로 유명했죠. 발산역 주변이 식당가로 바뀌면서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더욱 유명해진듯 합니다.지난 12/13(화) 모임이 있어 여기로 장소를 정했는데요. 저녁에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멤버 중 한 분이 일찍 퇴근하셔서 자리를 잡았는데, 식당 얘기로는 6시반이면 줄서기 시작한다고 합니다.저도 오랜만에 가보니 인테리어와 메뉴가 바뀌었네요. 전에는 아구찜/아구탕, 해물찜/해물탕이 메인이었는데 해물탕/찜이 없어지고 아구찜/탕이 메인이 되었어요. 그리고 해물찜은 이름이 바뀌면서 낙지, 전복같은 재료가 추가되면서 가격이 비싸졌더라구요.암튼 맛은 여전해서 그 모임은 항상 식사하면서 얘기들을 많이 하는데 그 날은 먹느라 정신없어서 얘기는 2차 커피숍에서 시작했어요.

발산역 아구찜 잘하는 집

오랫만에 방문한 광주똑순이아구찜집.토요일 밤이어서였는지 30분 정도 대기하고 나서야 먹을 수 있었음. 콩나물의 아삭함과 풍족한 아구찜에 대만족함. 2년 전에는 없던 발레파킹이 생겨서 그것도 좋았음.

발산역 아구찜 맛있는곳

평일 칼퇴하고가도 항상 줄이 길어요. ㅋㅋㅋㅋ그래도 맛있어서 몇번 갔어요.ㅋㅋㅋ일요일 밤에가도 줄습니다. 항상 사람 많은듯..

항상 대기해야 하지만 매콤한 아구찜 일품

언제 가든지 대기는 각오해야 합니다~ 그래도 매콤한 맛이 가끔 떠올라서 갑니다 룸은 따로 없고요 주말에는 정말 시끌벅적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강서로 375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